함께 소통하고 협력하고 싶은 연구자나 기업을 검색해보세요.
창업기업 > 의약품, 의료기기
체온계 시장이 접촉 방식에서 비접촉, 패치 방식으로 변화함에 따라 온도센서 기반 스마트 체온계인 ‘티온밴드(T.ONBAND)’를 개발하여 생산, 판매하고 있습니다. 티온밴드는 겨드랑이에 간편하게 붙이는 새로운 밴드타입의 체온계로, 밴드에 부착된 센서가 실시간 체온을 측정하여 블루투스로 연결된 본체로 전송하고 스마트폰 모바일앱으로 관리해주는 스마트 IoT 체온계입니다. EMR과 연동, 입원시 의사의 진료차트에 체온이 실시간 이송되어 입력되기 때문에 의료진들이 수시로 체온을 재어 기록하는 수고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야간에도 자동으로 체온이 기록되므로 환자 및 보호자의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드리머(Dr.EMR)’는 의료진과 환자의 편의를 동시에 충족하는 맞춤형 전자차트입니다. 의료진과 다수의 의료정보 경력개발자가 개발하여 고객의 요구를 그대로 반영하였으며 신속한 A/S도 가능합니다. 기능의 모듈화를 통해 사용자별 맞춤형 화면구성을 구성하여 편의성과 가시성을 한층 높였습니다. 병원의 특화된 주문형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바일솔루션’을 제공하여 각종 수기작업을 Paperless로 처리하도록 하였습니다. 'Dr.펭귄'은 EMR전자차트인 ‘드리머(Dr.EMR)'의 모바일 앱으로 병원을 이용하는 고객의 각종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Dr.펭귄'을 통하여 원무창구 방문 없이 진료 예약 / 접수 / 실시간 진료대기현황 / 수납 / 전자처방전 발급 / 진료스케줄 관리 등 복잡한 병원업무를 손쉽게 처리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진료 후에는 가정용 신체계측기(체중, 혈당 등)을 활용한 사후관리까지 가능합니다.
의약품 특허 TRL1
※ 파트너링 신청 및 체결 시, 운영자(PM)에게 알림 및 관련 제반 사항이 지원됩니다.
※ 신청 대상의 관심분야나 협업목적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거절될 수 있습니다.